커서 올려두어 누르기 흉내

마우스 포인터를 컨트롤 또는 화면 객체에 두어 간단하게 누르거나 끌어 이동할 수 있습니다. 마우스를 움직이고 누르는 동작을 동시에 하기 아려울 때 쓸만합니다. 이 기능을 자동 누르기 또는 커서 두고 누르기라고 합니다.

자동 누르기 기능을 켜면 마우스 포인터를 컨트롤 위에 놓고 그대로 둔 다음 단추를 자동으로 누를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.

  1. Go to the desktop and start typing Accessibility.

  2. 접근성을 눌러 창을 엽니다.

  3. 마우스 이동 및 누르기 섹션에서 누르기 도움을 누릅니다.

  4. 자동 누르기 스위치를 켭니다.

자동 누르기 창이 열리고 다른 창은 그대로 남습니다. 마우스 포인터를 어딘가에 두었을 때 누름 동작에 일어나게 하려면 이 항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. 두 번째 누르기 흉내내기를 선택하면,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두었을 때 오른쪽 단추를 누릅니다. 두 번 누르기, 오른쪽 단추 누르기 동작 후에는 한 번 누르기 동작으로 자동으로 되돌아옵니다.

마우스 포인터를 단추 위에 두고 움직이지 않으면 색이 점차 바뀝니다. 색이 완전히 바뀌고 나면 단추를 누릅니다.

누르기 전 마우스 포인터를 올려둔 채로 기다릴 시간을 바꾸려면 지연 시간 설정을 조절합니다.

누르기 동작을 위해 마우스 포인터를 계속 둘 필요는 없습니다. 포인터를 약간 움직여도 되며 일정 시간이 지나도 눌러줍니다. 그러나 너무 많이 움직이면 누름 동작은 일어나지 않습니다.

마우스 포인터를 여전히 올려둔 채로 간주할 수 있는 움직임 허용 범위를 바꾸려면 움직임 임계값 설정을 조절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