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른쪽 마우스 단추 누름 흉내

왼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채로 기다리는 동작으로 오른쪽 단추를 누를 수 있습니다. 이는 한 손 손가락을 움직이기 불편하거나, 지시 장치에 단추가 하나밖에 없을 경우 쓸만합니다.

  1. Go to the desktop and start typing Accessibility.

  2. 접근성을 눌러 창을 엽니다.

  3. 마우스 이동 및 누르기 섹션에서 누르기 도움을 누릅니다.

  4. 누르기 도움 창에서 두 번째 누르기 흉내내기 스위치를 켭니다.

허용 지연 시간을 바꿔 오른쪽 마우스 단추 누름으로 인식할 왼쪽 마우스 단추 누름 시간을 바꿀 수 있습니다.

두 번째 누르기 흉내내기로 오른쪽 단추 누르기를 하려면, 오른쪽 단추를 누를 위치에서 왼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채로 기다린 후 뗍니다. 왼쪽 마우스 단추를 누르고 있는 동안 다른 포인터 색상으로 채워집니다. 이 색상으로 완전히 바뀌었을 때 마우스 단추를 떼면 오른쪽 마우스 단추를 누른 동작으로 인식합니다.

크기 조절 포인터 같은 일부 특수 포인터는 색이 바뀌지 않습니다. 포인터에서 시각 반응을 나타내지 않더라도 두 번재 누르기 흉내내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마우스 키를 활용한다면 키 패드의 5 키를 계속 눌러 오른쪽 단추 누름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.

현재 활동개요 에서, 길게 눌러 오른쪽 단추 누르기를 기능을 끄더라도 할 수 있습니다. 길게 누르기는 개요에서 약간 다르게 동작합니다: 오른쪽 단추를 뗄 필요는 없습니다.